티스토리 뷰

연애

배두나 전 남자친구

btpc 2020. 9. 21. 07:35

 

 

배두나의 전 남자친구는 영국 배우 짐 스터게스로 둘은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동반 출연하면서 인연을 쌓게 되어 연인으로 발전하였는데요. 

 

둘은 2015년 결별하였습니다. 킹덤, 비밀의숲 시즌2 등으로 현재 화제가 되고 있으면서 배두나의 전 남자친구가 재조명 받았는데요. 배두나의 근황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두나 근황

 

 


최근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인 '킹덤'으로 더욱 큰 화제가 된 배두나 인데요. 현재는 비밀의 숲2 로 근황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전부터 해외와 국내에서 모두 활발하게 활동을 해왔습니다. 



특히 배두나 하면 배우로서의 작품도 좋지만 모델 활동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2019년 북미판 보그 4월호 표지 모델을 장식 하는 등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배두나가 표지에 실린 보그 북미판 4월호는 14국의 14명이 한계를 모르는 국제 배우 라는 기획으로 14명의 글로벌 여성 스타를 소개하였습니다. 

 


여기에 포함된 스타들은 스칼렛 요한슨, 디피카 파두콘, 레아 세이두, 안젤라 베이비, 아데수아 에토미, 엘리자베스 데비키 등이 있었으며, 보그 역사상 최초 한국인으로 배두나가 메인 표지를 장식하였습니다.

 

배두나 프로필

 

 


배두나는 1979년 10월 11일생으로 현재 나이 40세 입니다. 서울 특별시 종로구에서 태어났으며, 배두나는 키 170cm, 49kg O형 입니다.


기존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소속이였지만 계약기간 만료가 되며 6년만에 소속사와 결별을 하였으며, 배두나의 차기 계약 소속사는 어디가 될지 주목 받고 있습니다. 


배두나는 서울 재동초등학교,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중학교,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졸업을 하였습니다.

 

 


배두나는 1998년 20살 압구정 거리에서 패션모델로 캐스팅 되었으며, 1998년 쿨독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1999년 kbs 드라마 '학교'에 출연하게되면서 배우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등장당시에는 기존 여배우들에게서 볼 수 없었던 신비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분위기의 배역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비밀의 숲2에서 작품활동을 하고있으며 2020년 개봉 예정인 영화 '바이러스' 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가 되는데요. 

 

영화 바이러스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수일 내에 사망하는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하고, 유일하게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연구원 이균 (김윤석) 과 바이러스에 감염된 옥택선 (배두나) 이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이상 배두나 전 남자친구, 근황,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