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올해 기준 39세입니다. 키 165cm에 2녀 중 둘째로 태어났는데요. 최근 작품활동으로 현빈,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며, 손예진 프로필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예진 프로필

 

 


손예진은 대구 수성초, 범물 여자중학교, 정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 영화과를 중퇴하였습니다. 손예진의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손예진은 1999년 CF '꽃을 든 남자'로 데뷔하였으며, 데뷔 이후부터 약 19년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활동을 하며 배우로서 매우 열심히 작품활동을 하였습니다. 


손예진의 미모는 과거 데뷔이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으며, 굴욕 하나 없는 모태미녀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린 과거시절부터 손예진의 미모는 워낙 유명했는데요. 

 

과거 성형설이 돌았지만 모두 헛소문이였으며, 모태미녀인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손예진은 데뷔 초기 당시 제 2의 김현주라는 소리를 들었으며 2001년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에서 주연을 맡으며, 히트를 치면서 단숨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넓혀갔습니다. 

 

영화 클래식, 내 머릿속의 지우개 등 대표작품을 통해 청순미를 제대로 보여주었으며, 정우성, 조인성, 조승우 등과의 호흡을 보여주며 한국 멜로 영화계의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2006년 SBS의 드라마 연애시대에 출연할 당시에는 한 회당 무려 2500만원의 출연료를 받을 정도로 손예진의 인기가 치솟았다고 합니다. 

 

손예진 전남자친구

 

 

 

손예진은 집사부일체라는 예능프로그램이 출연하였는데요. 이때 손예진을 비롯한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한 펜션을 가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때 함께 방문하였던 펜션이 손예진의 추억이 담겨있는 펜션이라고 말하였는데요. 


손예진은 펜션에 도착하여 펜션에 관한 소개를 하였고, 그 펜션은 20대 초반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왔던 추억이 담긴 펜션이라고 소개하였는데요. 

 

15년 전 이야기이지만 손예진의 전 남자친구에 관한 이야기였기때문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 이상 전남친, 사랑에 대한 언급과 이야기는 들을 수 없었으며, 지금은 솔로로 생활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손예진의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남자라고 합니다. 

 

센스있는 소통을 원하며, 키 175cm 이상이였으면 좋겠으며, 오모는 잘 안보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함께 하였습니다. 

 

손예진 사랑의불시착 한류드라마 연기자상 수상

 

 


배우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빛내며 손예진은 감격의 소감을 전했는데요. 지난 15일 MBC를 통해서 제 15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주인공인 손예진이 한류 드라마 연기자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에 손예진은 "사랑의 불시착은 국내뿐 아닌 해외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셔서 제가 이런 멋진 상을 받게된 것 같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 라고 말하며

 

이어 "무엇보다도 지금 정말 우리 모두 다 지치고 힘들었을 때인 것 같다. 서로를 응원하면서 우리 모두 조금만 더 힘을 냈으면 한다"며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0/09/19 - [주식] - 리튬황배터리 관련주


이상 손예진 나이 키 전남자친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